2022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등록금 수납 및 수강신청 취소 안내 | |||
작성일 | 2022-12-06 | 조회수 | 19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|||
2022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등록금 수납 및 수강신청 취소와 관련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해당 학생들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가. 등록금 수납 1) 등록기간: 2022. 12. 6.(화) ~ 12. 9.(금)【추가등록 일정 없음】 2) 수 강 료: 1학점 당 25,000원 3) 등록방법: 개인별 가상계좌 입금 또는 은행 방문 납부 4) 납부확인방법: 학사행정정보시스템 ?> 학사정보 -> 수강 -> 계절학기등록 -> 등록금 납부 확인 5) 유의사항 - 기간 내 등록금 미수납시 자동 수강신청 취소 - 일부 과목 수강 취소 희망 시에는 고지금액 전액 입금 후 해당과목 수강 취소(환불) 신청 나. 수강신청 취소 1) 취소기간 및 환불액 - 1차: 2022. 12. 16.(금) ~ 12. 20.(화) 09:00~18:00 【수강료 전액 환불】 - 2차: 2022. 12. 21.(수) ~ 12. 27.(화) 09:00~18:00 【수강료 2/3 환불】 ※ OCU/KCU 교과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환불 관련 사항 확인 2) 처리절차(자세한 사항 붙임파일 참고) ![]() 3) 유의사항 - 2022. 12. 27.(화) 18:00 이후 수강취소 및 수강료 환불 불가 - 수강료 환불은 2차 수강취소 기간 종료 후 일괄 지급 예정 붙임 2022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운영 안내 1부. 끝. |
다음 | 2023학년도 학생생활관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입실생 정기모집 안내 |
---|---|
이전 | 2022학년도 2학기 해양수산경영학과 각종 응시료 지원 알림 |